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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IA W8 Series 한 손안에 윈도우 태블릿을 만나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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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안드로이드 태블릿] 악세사리의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인터넷 오픈 마켓(11번가,G 마켓 등)에서 SM-508 검색 후 케이스,보호필름 및 충전기 등 구매 가능 합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화면을 가로나 세로로 바꿀 순 없나요?

[답변]

오른쪽 하단에 시계버튼을 누르시고 시간을 한번 더 누르시면 자동화면 회전 off/on이 나타납니다.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따로 가입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답변]

SM-508은 인터넷이 3G가 아닌 wifi사용 제품이라 가입하실 부분은 따로 없습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캡쳐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전원버튼과 볼륨–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캡쳐가 됩니다.

켑쳐된 이미지는 내부 메모리의 Picture 폴더에 저장 됩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화면이 어둡게 보이는데 화면설정을 바꿀 수 있나요?

[답변]

설정에서 액정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밝기 조절 방법 : 설정 → 디스플레이 → 밝기 → 원하시는 밝기 단계로 조절 → 확인

Q. [안드로이드 태블릿] SD 메모리는 몇 기가 까지 지원 되나요?

[답변]

외장 SD 카드 메모리의 경우 32Gb 까지 지원됩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네비게이션으로 사용 가능 한가요?

[답변]

SM-508 제품은 GPS가 내장 되어 네비게이션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다만, Wifi 전용 모델로 데이터 통신이 필요한 네비게이션 어플은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T map,김기사 등)

초기 멥 다운시에만 데이터 통신을 하고 이후 데이터 통신이 필요 없는 네비게이션 어플의 경우 활용 가능 합니다.(HI drive)

네비게이션 활용 시 태블릿PC의 용도보다 차량 환경 조건이 가혹 하므로, 차량 내에 장기 방치 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공장초기화 시 삭제된 데이터가 복구가 되나요?

[답변]

데이터 삭제 시 복구는 되지 않습니다 또한, 삭제된 데이터는 제조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액정(LCD)이 깨졌습니다.

[답변]

액정 파손 시 서비스센터에 접수 하셔서 점검 받아 보셔야 합니다.

(외부적인 충격으로 발생된 고장인 경우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수리비 발생될 수 있습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제품이 완충(100%)가 되지 않았는데 본체의 충전 빛이 초록불로 들어와요

[답변]

저희 제품은 85%~90% 이상으로 충전 된 경우에 빨간불에서 초록불로 바뀌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라디오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답변]

라디오는 인터넷 없이 이어폰으로 주파수를 잡기 때문에 이어폰을 꽂아야 전원이 켜집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터치오동작이 발생됩니다. 불량증상 아닌가요?

[답변]

태블릿 제품을 충전 또는 HDMI 연결 하면서 제품을 사용할 때 간혹 터치 오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는 중에 터치가 안되는 부분은 전원 노이즈에 의한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충전 중인 전원환경이 노이즈가 많은 환경이거나, 주변에 전원 노이즈가 심한 제품을 같이 사용하거나 등의 요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전원 콘센트 및 전원 멀티탭 사용등)가능한 제품을 충전한 이후 제품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제품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

[답변]

현재는 기타 버전으로 번경 및 업데이트는 불가합니다.

확실한 답은 못 드리지만 지원 예정 중에 있습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제품속도가 갑자기 느려졌습니다.

[답변]

본 제품은 컴퓨터와 같이 정해진 메모리가 있어서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할 경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설정메뉴(동작 화면에서 왼쪽 하단의 3번째 버튼)에 있는 ‘실행중인 서비스’ 메뉴를 이용하여 실행중인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하시면 보다 빠르게 사용가능합니다.

Q. [안드로이드 태블릿] 제품의 소프트웨어 부분이 고장 났습니다.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제품 고장이 발생하셨을 경우 제품 초기화(리셋)를 먼저 해보시기 바랍니다.

설정->백업 및 초기화->공장초기화

이후에도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상담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임의개조 시 유상 수리 대상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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