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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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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대표번호

1899 - 2294

업무시간 평일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E-Mail : swmobiles@naver.com

Kakaotalk : 18992294 / @성우모바일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신 경우 카카오톡이나
메일로 문의 주시면 조금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기본 안내

품질 보증 제품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전 제품
제품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한다.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일 기준으로 유통기간 2개월을 반영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한다.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한다.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한다.
중고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제품 보증 지역
대한민국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해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A/S 부품의 보유 기간
수리용 부품 보유 기간은 모델 단종일로부터 2년입니다.
수리 시 교체하는 부품은 기존 부품과 다른 원산지나 제조사의 부품이 적용 될 수 있고, 새로운 부품이 아닐 수도 있으나 정상적으로 작동되며 기능상으로 동등한 부품이 사용됩니다.


A/S 유무상 기준

A/S를 신청하시기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자가 해결이 어려운 경우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무상 수리
구입 후 1년(품질 보증 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정상적인 A/S 수리 후 1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 고장 발생시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인터넷, 지형, 전압 등 사용 환경 문제시
사용상의 과실, 부주의로 인해 고장, 파손이 발생 시
제품 내 물, 음료, 기타 이물질이 유입되어 침수 및 부식이 발생 시
낙뢰,홍수, 화재, 지진 등 천재지변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 시
사용 중 발생한 흠집 등으로 케이스 교체를 원하는 경우
제품을 임의 분해, 수리, 개조 시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포함)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될 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등)
타사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주변 기기 및 소프트웨어 포함)
소비자 피해 보상 기준
소비자 피해 보상 기준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기준
보증 기간 이전 보증 기간 이후
구입 후 14일 이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보증 기간 내에 동일한 하자로 3회 이상 고장 발생 시 (4회 째)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유상 수리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 시 제품 교환 무상 수리
수리 불가능 시(부품 보유 기간 이내) 보상 판매 또는 구입가 환불
고객 과실 시 수리비 징수 후
보상 판매 또는 환불
정액 감가상각 금액
10% 가산 환급

A/S 접수 방법

A/S 신청 전 확인 사항
제품 파손 등의 하드웨어적인 고장이 아닌, 제품 사용방법 또는, 오동작의 경우 AS 받으시기에 앞서 제품 설명서 및 전화상담을 이용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A/S 과정에서 제품 및 SD 메모리 등에 저장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으며,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
제품 내 데이터는 별도 백업해 드리지 않으므로 A/S 받으시기에 앞서 중요한 데이터는 꼭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부착된 보호필름, 스티커 등은 수리, 교환 등을 위해 부득이하게 제거될 수 있으며, 제거된 물품은 무상 제공 또는 복구해 드리지 않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A/S를 위해 고객님 성함, 연락 가능한 연락처, 주소, 제품 증상 등을 메모지에 자세히기재하셔서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제품은 최대 6개월 동안 보관되며, 6개월이 경과하였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 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
A/S 접수 방법




A/S 관련 정보
고객센터 : 지역 번호 없이 1899-2294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 11-25 에프알텍타워, 7층

택배비 규정

지정 택배 이용 기준이며, 타 택배 이용 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1개월 이내 : 당사 왕복 택배비 부담
구매 후 1개월 이후 보증기간 내 : 당사 50%, 고객 50% 부담 (지정 택배사 이용 시 2,500원)
보증 기간 이후 / 유상 수리 : 고객 왕복 택배비 부담
택배비 규정
구분 처리방법
교환 및 반품 제품불량 지정 택배사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착불 발송
단순변심 왕복 택배비 (5,000원) 동봉 후 지정 택배사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착불 발송
A/S 수령 후 1개월 이내 : 지정 택배사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착불 발송
수령 후 1 ~ 12개월 : 편도 택배비 (2,500원) 동봉 후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착불 발송
보증 기간 이후 / 유상 수리 : 왕복 택배비 (5,000원) 동봉 후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착불 발송
지정 택배사 : CJ 대한통운 (1588-1255), 한진택배 (1588-0011) 택배사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접수 가능합니다. (편의점 택배 불가)
택배비 미동봉 및 타택배 착불 발송 시 처리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협의되지 않은 교환/반품 요청 건은 거절될 수 있으며, 사전 연락 없이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