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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대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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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보증 기본 안내
A/S 유무상 기준
A/S를 신청하시기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자가 해결이 어려운 경우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기준 | |
---|---|---|
보증 기간 이전 | 보증 기간 이후 | |
구입 후 14일 이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 |
보증 기간 내에 동일한 하자로 3회 이상 고장 발생 시 (4회 째)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유상 수리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 시 | 제품 교환 | 무상 수리 |
수리 불가능 시(부품 보유 기간 이내) | 보상 판매 또는 구입가 환불 고객 과실 시 수리비 징수 후 보상 판매 또는 환불 |
정액 감가상각 금액 10% 가산 환급 |
A/S 접수 방법
택배비 규정
지정 택배 이용 기준이며, 타 택배 이용 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구분 | 처리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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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반품 | 제품불량 | 지정 택배사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착불 발송 |
단순변심 |
왕복 택배비 (6,000원) 동봉 후 지정 택배사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착불 발송 | |
A/S |
* 제품 불량시 편하신 택배이용하여 선불 발송 * 제품 박스 포장시 성함, 연락처, 구매처, 구매일, 사유(요청사항기재), 메모동봉, 배송비 3000원동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