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우모바일입니다.
우선, 성우모바일 제품을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간 성우모바일에서 A/S문제로 고객님들께 많은 불편을 드렸습니다.
계속 늦어지는 A/S와 어려운 전화연결로 인해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겪고 마음이 상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원활한 A/S가 진행되지 않았던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런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성우모바일에서
ONE DAY A/S 제도를 시행합니다!
ONE DAY A/S 제도란?
A/S 입고에서 출고까지 24시간 안에 처리하여 발송해드리는 제도

만약 서비스가 지연됐을 시에는 보상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가겠습니다!
※자사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swmobiles/220730706553)